육아에 지친 맘을 위한 '맘시터' 맘에드는 아이돌봄서비스

    이례없는 전염병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와 함께 시행된 것이 아이들의 등하교 보류였는데요. 직장맘들은 이때가 가장 힘든 시기가 아니었다 짐작해 봅니다.

     

    전염병 확산이 점차적으로 안정세를 잡아가고 정부에서도 단계적으로 완화를 하고 있는 실정인데요. 등하교를 해도 또 다른 문제가 예전보다 '맘시터' 분들이 많지 않다는 것과 행여나 전염병에 노출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앞써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육아에 지친 맘을 위한 '맘시터' 라는 어플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맘시터(아이돌봄서비스)는 여러구인구직란에서 많이 접할수 있는데요. '맘시터'라는 어플에서는 각 맘시터분들의 자격증, 후기 같은 걸 한번에 보고 선택 할 수 있다는 점이 맘에 듭니다.

     

     

     

     

    맘시터란 

    부모님과 아이돌봄미 분들이 자유롭게 사로의 정보를 확인하고 인터뷰를 진행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정보제공 서비스이자 구인구직도 가능한 어플입니다.

     

    육아 돌봄 활동

    일단 어플을 이용할려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해요 

    보여만 질뿐 맘시터 능력에 따라 8가지 다 가능 하신 분들도 계셔요

    최대 3개 선택가능 이라고 나와있는데요 이용 해본 결과 맘시터 분들의 능력에 따라서 나와있는 모든 것들이 가능한 분들도 계십니다. 인터뷰때 조율하시면 되실꺼예요. 그리고 나이대도 선택하게끔 되어있는데 전 연령하시면 되세요.

     

     

     

     

    지역을 선택하세요

    다른 아이돌봄서비스와는 다르게 여기는 수수료가 따로 없습니다. 위 처럼 지역선택하고 서비스 이용권으로 서로가 의견 조율하고 성사가 되면 정보료만 지불하고 별도의 수수료는 없습니다.

     

    맘에 드는 인증절차

    '맘시터'는 마음이 가는 다양한 인증절차를 거쳐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등초본인증, 학교인증, 자격증유무인증, 건강인증, 엄마인증 등 섬세한 인증을 거쳐 최종적으로 아이돌보미 분들을 선별하고 무작위 매칭이 아닌 꼼꼼하게 확인 가능하니 부모님 입장에서는 맘에 들고 믿음이 가는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아이 몇 명까지 가능할까?

    '맘시터' 어플에는 최대 2명까지 선택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여기서 유심히 보셔야 할 것이 시급에 관한내용인데요.

    '아이 2명을 맡기는 경우는 최저시급 8,590원 x1.5배 = 12,885원 이상 필수' 라는 내용을 꼭 확인 하셔서 희망시급을 적어주시면 되십니다. 근데 보통은 아이돌보미분들의 이력에 보시면 원하는 시급이 나와있어요. 그걸 보시고 기준 정하시면 될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여러 인증과 아이정보 기타등등 인증절차를 거치면 회원가입이 완료가 되는데요. 아래 '맘시터 찾기' 탭하셔서 원하시는 맘시터 분들을 찾으면 됩니다. 간단하죠?

     

    대략 340명의 맘시터분들이 계시네요 ! 각자 이력이나 후기 별점 보시고 맘에 드는 맘시터분들 선택 하셔서 인터뷰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오신 맘시터분이 너무 맘에 드신다고 하면 개인적으로 연락하셔서 약속 잡으시면 되겠습니다. 

     

     

     

     

     

    맘시터분들 입장에서는 아이 돌봄 관련 일이 적성에만 맞으신다면 이 일을 하시면서 경제적으로 생산적인 활동을 할 수 있으시고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조율해서 합의된 활동을 부담 없이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것 같아요.

     

     

    다양한 육아 서비스가 있겠지만 특히 ‘맘시터’라는 서비스가 요즘 많이 서비스가되고 있는데 부모 입장에서 개별적으로 검증, 조율, 선택, 방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느 '맘시터' 구인구직 어플보다는 '맘시터' 어플이 단연 돋보인다고 생각합니다. 

     

    '육아에 지친 맘을 위한 '맘시터' 맘에 드는 알이돌봄서비스' 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